- 추진목표
학생 맞춤형 교육복지 통합 지원으로 교육의 기회 균등 및 개인의 성장 도모
- 추진목표
학생 맞춤형 교육복지 통합 지원으로 교육의 기회 균등 및 개인의 성장 도모
- 추진방향
1) 복합적 위기 요인을 가진 대상자에 대한 학생 맞춤형 지원을 위해
혼디거념팀을 구축하여 전 교직원의 협조와 참여로 사업 운영
2) 대상학생의 유형별 특성 및 발달단계를 고려한 개별 맞춤형 지원 강화
3) 학생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지역사회 자원 연계
혼기거념팀 구성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
|
|
|
|
|
|
|
|
|
| 총괄 |
|
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
교감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 지역자원: 남원읍사무소 상담복지기관 |
|
|
|
| 학생복지 심사위원회 |
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
실무관리 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안전정보체육부장 교육복지사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
| 기초학력 담당 |
| 다문화 담당 |
| 심리정서/보건 담당 |
| 복지 담당 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기초학습 진단 학력향상프로그램 학습코칭, 멘토링 | 다문화이해교육 대상학생 학교적응력 향상을 위한 맞춤 멘토링 | 개별(집단)상담 심리치료 | 가정방문 위기학생 발굴지원 긴급복지 지원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담당교사 1-6학년 담임교사 | 담당교사 다문화학생 학급 담임교사 | 보건교사 대상학생 담임교사 | 교육복지사 대상학생 담임교사 |
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.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.